본문 바로가기
Drama FAN

첫방송 하루 앞둔 KBS 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by 레트로경 2020. 10. 6.
728x90
반응형

 

 

 

도도솔솔랄라솔

2020년 10월 0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죠~

도도솔솔라라솔 등장인물 부터 보고 가실게요!

 

 

에너지가 넘치는 피아니스트 구라라 역은 고아라 배우가, 알바력 짱짱한 선우준 역은 배우 이재욱이 맡았어요! 

돈 한 푼 없어도 좌절 없는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불시착하게 된 은포에서도 ‘저세상 적응력’으로 금세 마을에 스며듭니다. 구라라는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세상 듬직한 채권자 선우준, 키다리 아저씨 차은석(김주헌 분)은 물론, 개성 충만한 마을 사람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전망인데요.

 

 

그외 안내상 님, 김주헌 님, 서이숙 님, 이순재 님, 예지원 님, 문희경 님, 전수경 님 등...연기력 갑 오브 갑인 분들이 대거 출연하여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네요!!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은포의 ‘핫플레이스’ 진헤어에는 드라이 장인 진숙경(예지원 분)이 딸 진하영(신은수 분)을 홀로 키우는 워킹맘으로 분합니다. 진숙경은 은포 터줏대감답게 마을 사람들과 다이내믹한 케미를 선사하는데요, 특히, 진헤어와 이웃한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의 세입자(?) 구라라에 밀리지 않는 ‘저세상 텐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예요.

 

 

 

폐지를 줍는 의문의 할아버지 김만복(이순재 분)은 묵직한 존재감으로 평화로운 은포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 같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은포에 나타난 미스터리 청년 선우준의 열렬한 팬을 자처하는 ‘준 바라기’ 진하영과 유튜버를 꿈꾸는 ‘현실 고딩’ 이승기(윤종빈 분)는 티격태격 ‘찐친’ 케미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여기에 구라라에게 관심 많은 미모의 회사원(?) 안중호(강형석 분), 진헤어에서 수다판을 벌이는 게 일상인 ‘이혼을 꿈꾸는 모임’ 일원 승기 엄마(박성연 분), 예서 엄마(이선희 분) 등 현실 밀착형 인물들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하겠네요.

 

 

 

 

그중에서도 진숙경(예지원 분), 진하영(신은수 분) 모녀는 의문의 하숙생(?) 구라라와의 ‘우당탕탕’ 한집 살이로 하드캐리를 예고하고 있지요! 진숙경은 구라라와 앙숙인 듯 앙숙 아닌 묘한 케미를 자아내고, 열혈 ‘준 바라기’ 진하영은 사랑의 라이벌 구라라를 경계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예요. 톰과 제리같이 ‘으르렁’ 거리다가도 돌아보면 어느새 죽이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세 사람. 사진만으로도 왁자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이들의 한집 살이에 기대만빵이네요!!

 

 

 

 

오지영 극본 김민경 연출의 도도솔솔라라솔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에 걸쳐 밤 9시 30분부터 방영되는데요!
오지영 작가는 2016년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2018년에는 "내 뒤에 테리우스" 극본을 쓰신 분이죠! 2018년 MBC 연기대상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한 분이기도 하구요~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도도솔솔라라솔’.

 

 

 

연출을 맡은 김민경 감독은 “TV를 켜면 아름다운 바닷가 작은 마을에 놀러 와서 청량한 바람도 쐬고, 따뜻한 사람들도 만나고, 소박한 피아노곡을 몇 곡 배우고 가는 듯한 기분을 느끼시게 될 것”이라며, “은포라는 바닷가 마을에 사는 사랑스러운 인물들을 만나며 힐링되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어요.

 

 

 

첫회 방송 내용이 궁금하시죠!

피아니스트 아니 피아노 전공자인 구라라는 알바 만렙 미스터리한 자유영혼을 지닌 선우준과 운명적으로 마주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강렬하지만 짧게 "안녕" 이란 인사로 마지막이 될 줄 알았지만 얼마뒤 그들에게 운명적인 순간이 다가옵니다.... 그 운명적인 순간이 무엇일지 자못 기대가 되는군요!!

 

 

 

 

고아라 , 이재욱 배우님의 영상 보시면서 내일밤 첫방영될 도도솔솔라라솔 기다려봐요!! ^^

[D-1] 고아라, 가족과 함께 보면 더 좋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내일 밤 9시 30분에 만나요!

도도솔솔라라솔 |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10월 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 출연 :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이순재, 신은수 등 ☆ 소개 :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tv.naver.com

 

[D-2] 이재욱, 미스터리한 인물 선우준이 궁금하다면 <도도솔솔라라솔> 첫방사수!

도도솔솔라라솔 |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10월 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 출연 :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이순재, 신은수 등 ☆ 소개 :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tv.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