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인테리어 로망

야외 온천을 할 수 있는 일본식 로텐부로 딸린 욕실 ♨

by 레트로경 2020. 11. 8.
728x90
반응형

 

뜨끈뜨근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이 왔네요!
온천중에도 저는 일본식 야외온천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야외 온수 욕조를 로텐부로라고 하는데
멋진 야외에서 목욕하는 기분은
정말 이 세상을 다 가진 듯 좋은 것 같아요 :)

 

 

전에 이모께서 일본에 거주하셔서
일본에 가면 이모께서 온천욕을
데리고 가시곤 해주셨던 생각이 나요.

 

 

바다를 바라보거나 숲이 있는 정원을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욕은
그야말로 힐링 중의 힐링이 되었죠!!

 

요즘엔 노천탕이 딸린 료칸들이
많이 늘어났지만
가격적인 측면이나 시간적인 면에서도 그렇고
자주 갈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더군다나 지금은 코로나로 
해외나가는 일이 더 쉽지 않으니
더더욱 일본식 야외 온천탕이 그리워지네요!

 

 

 

그 때 이후로 저에게는
로텐부로 딸린 그림 같은 집에 대한
로망이 생겼다죠~!

 

 

위 사진의 욕조처럼
집 욕실에 충분히 응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바깥에 자연이 조금이라도 존재한다면요~!!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어
가까운 일본이라도 다녀올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손꼽아 기다립니다.


그러면 숲이 있는 개인용 야외 온천에서
힐링다운 힐링을 하고 싶네요!!

그 날이 어서 오기를~!!

pinteres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