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 인테리어 로망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인테리어: 트리, 리스, 오르골

by 레트로경 2020. 11. 26.
728x90
반응형

 

 

갑자기 찬 바람이 부니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얼마남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 때문에 모두 답답한 한 해를
보낸만큼 연말은 좀 즐겁게
보내고 싶은 마음 
누구나 간절할 텐데요~

 

 

아쉽게도 코로나 재확산세가
심상치 않죠ㅠㅠ
연말에도 꼼짝없이
집에 갇혀서 보내야겠구나..
벌써부터 체념을 하고 있네요!

 

 

이런 시국이라 오히려
집 안에서 즐기는 생활들에
많이들 익숙해지셨죠?

 

 


집을 예쁘게 카페처럼 꾸민다거나
맛난 음식들을 해 먹는다거나
즐거운 게임들을 하면서 보내게 되었죠.

 

 

크리스마스도 벌써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는데요~!!


기왕 밖에 나갈 수 없고
집 안에서 즐겨야 한다면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라도 내보면 어떨까 싶네요!

 

 

멋지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은
연말이면 가지게 되는 인테리어 로망이죠!

 

 


현관문 입구에서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면
조금은 색다른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하면
아무래도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트리장식이죠? 그리고
반짝반짝  빛나는 알전등, 리스,  오르골..

 

 

거기다가 근사한 크리스마스 음악과
와인 한 잔이라면 
근사한 연말분위기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라는 말도 있듯이
이 시국에 최대한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즐길거리 재미있는 거리를
스스로 찾고 만들면서
코로나블루로부터
우리 자신을 지켜보자구요!


 

 

 

 

 

pinterest

 

 

 

728x90
반응형

댓글